아이즈원, 29일 정식 데뷔… 앨범 명은 ‘컬러라이즈’
아이즈원, 29일 정식 데뷔… 앨범 명은 ‘컬러라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이 오는 29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아이즈원(IZ*ONE)은 15일 0시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들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멘트와 함께 게재된 해시태그에는 이미지 속 멤버들의 이름과 더불어 앨범 발매 일시를 알리는 ‘#20181029_6PM’이라는 텍스트도 담겨 있어,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열두 멤버 각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 포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갖춘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