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디지털 앨범 오늘(22일) 오전 10시 애플뮤직 공개
NCT 127, 디지털 앨범 오늘(22일) 오전 10시 애플뮤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127의 디지털 앨범 ‘업 넥스트 세션: 엔시티 127’이 공개됐다.

엔시티 127(NCT 127)은 애플뮤직이 전 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이달의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를 발표한 ‘UP NEXT’에 아시아 가수 최초로 선정된 만큼, ‘UP NEXT’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2일 오전 10시(한국시간) 애플뮤직에서 총 4곡으로 구성된 디지털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10명 멤버가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체리 밤(Cherry Bomb)’ 영어 버전과 사랑의 시작을 확인하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가사에 담은 어반 힙합 장르의 신곡 ‘왓 위 토킹 바웃(What We Talkin’ Bout)’을 수록했다. 섹시하고 성숙한 분위기는 물론, 신예 팝스타 마틴(Marteen)이 피처링에 참여해 대세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 카고 펭치(Kago Pengchi)가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재해석한 ‘소방차’ 리믹스, 독특한 베이스 패턴과 웅장한 분위기를 가진 힙합 댄스곡으로 재탄생된 ‘레귤러(Regular)’ 영어 버전 리믹스도 수록돼 원곡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엔시티 127은 신곡 ‘레귤러’로 활동하며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는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SBS MTV ‘더쇼’ 1위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