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이비제이95(JBJ95)는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홈’에 수록된 곡 명과 크레딧이 최초 공개돼 있다.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홈’을 포함해 ‘러브 다이브(LOVE DIVE)’, ‘됐어 (STAY)’, ‘생각나’, ‘거울 앞에; 비포 더 쇼(before the show)’, ‘꿈에서’, ‘오늘밤’ 그리고 타이틀곡 인스트(Inst) 버전까지 총 8곡이 수록돼 있다. 곡의 제목만으로도 데뷔 앨범의 애틋함 넘치는 전체 콘셉트를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크레딧을 통해 타이틀곡은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다수 작곡한 작곡가 서용배와 비투비, 마마무 등과 호흡한 작곡가 서재우, 워너원의 곡을 만든 바 있는 작곡가 원정호가 뭉친 프로듀싱팀 ‘텐텐(TENTEN)’의 곡이라는 점이 밝혀져 데뷔 앨범에 대한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들 또한 실력파 작곡가 팀들과 작업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인 점을 알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은 물론 ‘러브 다이브’, ‘생각나’, ‘거울 앞에’ 총 4개의 곡은 멤버 상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제이비제이95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홈’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