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메인 포스터 공개
뉴이스트 W,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메인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W가 오는 12월 올해 마지막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뉴이스트 W는 오는 12월 15~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31일 뉴이스트 W의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메인 포스터 이미지와 티켓 오픈 공지문을 깜짝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3월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이후 약 9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뉴이스트 W는 2018년 대미를 장식할 단독 콘서트 'DOUBLE YOU - FINAL'을 통해 새롭고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뉴이스트 W가 오는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들의 단독 콘서트 개최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뉴이스트 W는 4인 4색 다채로운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티켓 예매 공지문에 따르면 공식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선예매가 오는 11월 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1월 8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