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기습 컴백 발표… 12월 3일 리패키지 발매
GOT7, 기습 컴백 발표… 12월 3일 리패키지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갓세븐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갓세븐(GOT7)의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유&미(Present : YOU &ME)'의 발매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이번 티저 포스터는 푸른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에 'GOT7 3rd Album <Present : YOU> &ME Edition'이라는 문구로 새 앨범 명을 공개했다. '2018. 12. 03 (MON) 6PM RELEASE'라는 문구로 발매 시기를 알렸다.

이로써 갓세븐은 올해 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9월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에 이어 오는 12월 새 앨범으로 2018년 세 번째 컴백을 전했다.

이번 ‘프레젠트 : 유 &미 Edition'은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기존 메시지에 '미(ME)'라는 요소를 더해 완성의 의미를 표현한다.

한편 갓세븐은 리패키지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새 앨범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