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주희 기자] 프라이빗 뷰티 브랜드 알롱(allongs)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한 ‘컨디셔닝 알로에젤’과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존 관리제품인 ‘인티메이트 미스트’, ‘인티메이트 클렌저’를 출시했다.
알롱 ‘컨디셔닝 알로에젤’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열을 낮춰 자극 받은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 홍조성 피부,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의 피부를 매끈하고 깨끗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유분감 없이 수분을 보충하므로 아토피나 여드름 피부와 같은 문제성 피부 개선에 탁월하다. 알롱의 알로에젤은 유기농 알로에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와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나 잠들기 전 가볍게 바르면 기상 후 촉촉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관리하는 여자들의 퍼스트 스킨케어 알롱의 인티메이트 시리즈 중 ‘인티메이트 미스트’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함께 사용이 가능한 시크릿존 관리제품이다. 얼굴에 뿌리는 미스트와 같이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 제품으로 샤워 후나 불편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시크릿존에 3~5회 분사하면 된다. 티슈로 닦아내거나 따로 세척할 필요가 없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성에겐 질내 산성도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냄새, 분비물로 발생하는 문제를 예방할 뿐 아니라 세균이 서식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남성에겐 높은 온도와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시크릿 존의 습기를 낮춰줌으로써 유해균으로 인한 냄새와 가려움을 미연에 방지하고 피부 트러블 예방과 가려움으로 인한 색소 침착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알롱의 ‘인티메이트 클렌저’는 물로 씻어내는 타입의 시크릿존 청결제 제품이다. 샤워 시 오백 원짜리 동전만큼 덜어 마사지하듯 클렌징하고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인티메이트 시리즈 제품은 알로에베라잎즙, 고삼추출물, 감초추출물이 주 성분이며 무알콜, 무파라벤, 무트리에탄올아민, 무합성색소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과 위험등급 성분들을 배제해 안심하고 민감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알롱의 세가지 제품은 무무코스메틱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 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무무코스메틱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