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12월 ‘척’으로 컴백… 멤버 티저 이미지 공개
버즈, 12월 ‘척’으로 컴백… 멤버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밴드 버즈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버즈(BUZZ)는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척’ 텍스트와 함께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버즈 멤버들의 사진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버즈는 앞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의 제목인 ‘척’을 선공개해 앨범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버즈는 오는 12월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비 원(Be One)’ 이후 버즈 멤버들이 오랜 기간 작업한 앨범으로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다.

현재 버즈는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다. 특히 그동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버즈는 지난해 7월 첫 미니앨범 ‘비 원’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공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버즈의 연말 콘서트 ‘땡큐(Thank You)’는 오는 12월 15일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사진=롱플레이뮤직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