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될 미니 6집 ‘유 메이드 마이 던(YOU MADE MY DAWN)’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7일 미니 6집 앨범 명 ‘유 메이드 마이 던’과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지난 미니 5집 ‘유 메이크 마이 데이(YOU MAKE MY DAY)’와의 연관성을 암시해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에는 검은색 바탕에 그룹 명과 이번 미니 6집 명인 ‘유 메이드 마이 던’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오는 10일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세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가 공개될 예정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각각의 오피셜 포토를 통해 세븐틴의 어떤 모습과 콘셉트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컴백을 위해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