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오랜만에 온 가족이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설날이 돌아왔다. 맛있는 음식도, 서로의 안부를 묻는 것도 재미있지만, 역시 설날엔 세뱃돈이 빠질 수 없다. 두둑한 세뱃돈으로 어떤 아이템을 사야 '2019 핵인싸'가 될 수 있는지 행복한 고민에 빠질 지금이다.
2019 인싸 아이템이라면 단연 '코럴 뷰티템'이 아닐까? 컬러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은 활용하기 좋아 많은 이들의 주목이 이어지고 있다. 아직까지 코럴 뷰티템을 챙기지 못했다면 세뱃돈 찬스를 활용할 때다.
# 브이디엘 X 팬톤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브이디엘은 팬톤과 다섯 번째 만남을 이어갔다. 특히 이번 컬렉션 중 주목해야하는 제품은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다. 활용도 좋은 컬러 12가지로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브러시까지 들어있어 섬세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매일 같이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깔끔한 패키지는 또 다른 저격 포인트. 가격은 4만 8000원.
# 피치씨 '소프트무드아이섀도우 코랄'

피치씨는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이 선보인 뷰티 브랜드다. '소프트무드아이섀도우 코랄'은 봄을 닮은 아홉 가지 컬러로 완성한 섀도 팔레트다. 매트, 시머, 글리터 타입의 섀도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가격은 3만 2000원.
# 앤아더스토리즈 '마라바스 오렌지 블러셔'

'마라바스 오렌지 블러셔'는 봄과 잘 어울리는 컬러의 블러셔다. 상큼발랄한 컬러는 특유의 러블리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발색 또한 좋아 단독으로 살짝 바르거나, 다른 컬러와 그러데이션 해도 좋다. 가격은 1만 5000원
#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어필'

'리퀴드 블러쉬 섹스어필'은 지난 1일 나스 코리아의 요청으로 기존 인기 제품인 '블러쉬 섹스 어필'을 리퀴드 타입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한국에서 가장 먼저 3개월간 단독 판매된다. 얇게 밀착돼 투명하고 맑은 피치 치크를 완성할 수 있어 청순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원.
# 비디보브 '코랄의 정석'

이름에서부터 코럴의 향기가 느껴지는 '코랄의 정석'은 2019 S/S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특히 '립컷플루이드 벨벳 OR202 코랄 시그널', '립컷샤인루즈 RD302' 파티 코랄'은 완벽한 리빙 코럴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코럴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 5000원, 2만 원.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2019 S/S 시즌 코럴 컬러를 담은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리미티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따뜻한 봄 분위기가 가득한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립 마그넷', '립 마에스트로'를 각각 여섯 컬러, 총 12가지 쉐이드로 출시한 한정판 틴트다. 올해 트렌드인 리빙 코랄에 찰떡인 아이템이다. 가격은 각각 4만 6000원, 4만 5000원.
사진=브이디엘 제공, 피치씨 SNS, 앤아더스토리즈, 나스, 비디보브,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