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2월 20일 컴백 확정… 현대판 나르키소스 변신
SF9, 2월 20일 컴백 확정… 현대판 나르키소스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에스에프나인이 2월 20일 컴백한다.

에스에프나인(SF9)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를 공개한다.

앨범 명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에스에프나인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자존감을 잃어가는 이들에게 본연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자고 말하는 성숙한 나르시시즘을 담았다.

컴백을 맞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정오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티저 사이트 화면에는 물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사랑에 빠진 나르키소스의 이야기처럼 투명하게 비치는 물의 표면이 두 개의 빛으로 번져 있고, 깨진 거울 조각들이 흩어져 있어 신곡의 콘셉트를 기대케 한다.

에스에프나인의 이번 컴백은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인지도를 쌓은 멤버들의 활약이 그룹 인기로 이어지는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황우주 역으로 출연한 찬희를 비롯해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한 로운과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 인턴으로 출연 중인 인성까지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팀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비활동기 동안 부지런히 대중과 만난 멤버들이 새로운 앨범 활동에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컴백을 예고한 SF9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티저 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Tag
#sf9 #fnc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