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갓세븐 새 유닛 저스투가 첫 미니앨범 '포커스'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로 출격한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갓세븐(GOT7)의 JB,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JB, 유겸으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 '저스투(Jus2)'가 오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JYP는 26일 0시 각종 SNS 채널에 저스투의 앨범 '포커스'의 타이틀곡 명을 알리는 트랙 필름 영상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저스투의 JB와 유겸은 새 앨범 '포커스'의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는 물론 총 6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뽐냈다.
이번 트랙 필름은 앨범 '포커스'의 트랙 리스트를 영상화해 표현한 감각적인 콘텐츠다. 총 6트랙의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가 약 20초 가량 담겼고, 스튜디오에서 곡 작업을 하는 JB와 유겸의 모습을 패션 필름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포커스 온 미'는 "망설이지마 더는 똑바로 봐 내 눈을 Just let me love you, let me love you"라는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리듬과 멜로디가 등장해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이외에도 새 앨범 '포커스'에는 2번 트랙 '드럭 온 유(DRUNK ON YOU)', 3번 트랙 '터치(TOUCH)', 4번 트랙 '센스(SENSES)', 5번 트랙 '러브 토크(LOVE TALK)', 6번 트랙 '롱 블랙(LONG BLACK)'이 수록돼 각각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예고했다.
저스투의 탄생에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성원을 보내고 있다. 저스투는 앨범 '포커스' 발매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V 라이브를 개최한다. 지난 22일 오후 7시 멜론티켓에서 실시한 티켓 예매는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저스투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저스투는 오는 4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포커스'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JB와 유겸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한다. 이들은 오는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한편 저스투는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를 비롯해 앨범 '포커스'의 전곡 음원을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