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26일 솔로 앨범 발매 확정 “마음속에 저장”
박지훈, 26일 솔로 앨범 발매 확정 “마음속에 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지훈 프로필 사진 (사진=마루기획)
▲ 박지훈 프로필 사진 (사진=마루기획)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워너원 출신 박지훈이 첫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7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오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박지훈은 지난달 2월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 마치며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핫 루키'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지난 2일 대만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한 '2019 아시아 팬미팅 인 타이베이-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박지훈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해외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오는 9일 열리는 아시아 투어 두 번째 개최지 태국 방콕 팬미팅 역시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대만에 이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신화를 기록한 이번 팬미팅은 현지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 쇄도로 10일 하루 더 팬미팅을 연장했고, 박지훈이 글로벌 대세로서 입지를 굳히는 계기가 됐다.

뿐만 아니라 각종 매거진 및 광고계에서 박지훈을 향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박지훈이 표지 모델을 장식한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해 저력을 과시했으며, 최근에는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이어 마스크팩 제품 등을 비롯 태국 대표 간식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11일부터 핫트랙스, 인터파크, 신나라, 예스24, 알라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