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가수 한희준이 수목드라마 '빙의'의 OST '그날처럼'을 공개한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한희준이 OCN 수목드라마 '빙의'의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 추적 스릴러로 배우 송새벽, 고준희, 연정훈, 조한선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희준이 참여한 '빙의'의 OST '그날처럼'은 잔잔한 피아노에 한희준만의 감미롭고 차분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후반부의 음역을 넘나드는 몽환적인 하이라이트가 매력적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테인먼트는 "한희준 특유의 깊은 감성이 곡에 잘 묻어 나와 주인공들의 마음을 그대로 대변해줄 것이다"라고 전해 곡에 대한 기대를 한층 증폭시켰다. 한희준은 이번 OST에서 본인만의 깊고 절제된 감성을 담아냈다는 후문.
감미로운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으로 발라드뿐만 아니라 시티팝, 알앤비 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한희준은 라디오,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한희준이 참여한 '빙의'의 OST '그날처럼'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