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세 번째 OST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에 따르면 세 번째 OST인 오마이걸 승희의 ‘써니 데이(Sunny Day)’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써니 데이’는 드라마의 남녀주인공 이안(박진영 분), 윤재인(신예은 분)이 서로 느끼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2일 방송된 8회분 주요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수많은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또한 “알 수 없는 마음 숨겨봐도 겉 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마음 오늘도 자꾸 너만 보여”, “너에겐 내가 느껴져 묘하게 이끌린 내 마음”과 같은 사랑에 빠져본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써니 데이’는 ‘사랑의 온도’ OST ‘유 아(You Are)’ ‘러블리 호러블리’ OST ‘후(WHO)’ 등 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오마이걸 승희가 가창을 맡았다. 그는 마치 연인의 귓가에 사랑을 속삭이듯 특유의 청량한 음색으로 ‘써니 데이’를 소화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