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네 번째 주인공… ‘The First Love’ 공개
민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OST 네 번째 주인공… ‘The First Love’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이코매트리 그녀석' OST 커버 (사진=CJ ENM)
▲ '사이코매트리 그녀석' OST 커버 (사진=CJ ENM)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민서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네 번째 OST의 주인공으로 참여, 애틋한 감성을 노래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15일 “드라마 네 번째 OST인 민서가 부른 ‘더 퍼스트 러브(The First Love)’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더 퍼스트 러브’는 주인공인 이안(박진영 분)과 윤재인(신예은 분)의 애틋한 멜로 테마다.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 듯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지난 9, 10회 주요장면에 삽입됐다.

특히 9회 방송 중 눈이 내리던 놀이터에서 이안과 윤재인의 애틋한 키스신, 이를 통해 재인의 과거를 알게 된 이안이 “이제 도망가지마 혼자 울지도 말고”라는 대사 어우러져 몰입을 더한 바 있다.

서로의 아픔을 알아갈수록 사랑을 확인하게 되는 남녀 주인공 이안과 윤재인의 마음이 담긴 ’더 퍼스트 러브’는 민서만의 따듯하면서도 절제된 목소리로 더 솔직하게 표현됐다.

곡 전반에 걸친 따듯한 클린톤의 기타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풋풋한 정서를 이어가고 있다. 이 드라마의 음악을 맡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밴드 ‘서프 그린(Surf Green)'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