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엠씨더맥스 이수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만난다.
17일 KBS2 ‘닥터 프리즈너’ OST 제작사 측은 “발매하는 족족 흥행시키는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남다른 영상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수가 참여하는 ‘닥터 프리즈너’ OST Part 4 ‘태양에 녹여’는 이별 후 되돌릴 수 없이 멀어진 연인을 잊으려 노력하는 남성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이수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이별의 슬픔을 한층 더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수는 올해 1월 발매한 정규 9집 타이틀곡 ‘넘쳐흘러’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음원 강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의 OST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프리즈너’는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 펼쳐지는 신개념 감옥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매회 반전을 거듭하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률 15%에 육박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태양에 녹혀’ 음원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