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넥뷰크' KARD 전소민 "콘텐츠에 멤버 비엠-제이셉 활용해보고 싶어요"
[Z현장] '넥뷰크' KARD 전소민 "콘텐츠에 멤버 비엠-제이셉 활용해보고 싶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 ENM)
▲ '넥뷰크' KARD 전소민 "콘텐츠에 멤버 비엠-제이셉 활용해보고 싶어요" (사진=CJ ENM)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의 그룹 카드 전소민이 멤버 비엠-제이셉에 대해 이야기했다.

온스타일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상호 PD, 한혜연, 장승연, 전소민,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양아름이 참석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소민은 "'아이돌을 대표해서 나왔다'고 생각해 부담이 크다. 그래서 더욱 좋은 콘텐츠를 보여드리고 싶다"며, "재미있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 후쿠오카에 다녀왔다. 해외를 일로만 가다 보니 놀러 간 적이 없었는데, 새로운 걸 경험하는 리액션을 솔직하게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전소민은 "카드는 혼성그룹이다. 그래서 오빠들만 찬성해준다면 제가 오빠들을 활용해보고 싶다. 하지만 제가 잘 하는 건 아니어서 어떻게 결과를 만들어낼지는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넀다.  

한편 온스타일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