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 뮤직비디오 순차 공개 '기대감 상승'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 뮤직비디오 순차 공개 '기대감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2015년 다시 돌아온 서울예술단의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의 음악들이 뮤직비디오와 디지털 음원으로 제작된다.

서울예술단은 지난 18일과 19일 명성황후 역의 차지연이 부른 '잃어버린 얼굴', 김옥균 역의 김도빈이 부른 '끝이 없는 밤'을 공개한데 이어, 20일 휘 역의 정원영 고훈정이 함께한 '너의 얼굴', 오는 21일 명성황후 역의 차지연과 고종 역의 박영수의 듀엣 곡 '손을 잡아다오'의 총 네 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들은 서울예술단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의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개막 시기에 맞춰 공개된 곡들의 디지털 음원도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 발표는 음악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재공연에 대한 기대에 화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초연에 참여한 배우들은 물론, 이번 공연에 새로 합류한 정원영과 고훈정이 음악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창작가무극 '잃어버린 얼굴 1895'는 오는 29일부터 9월 10일까지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서울예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