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데뷔 9주년 기념 V앱 개인 방송 예고 '기대 만발'
빅뱅, 데뷔 9주년 기념 V앱 개인 방송 예고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빅뱅이 데뷔 9주년 기념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빅뱅의 네이버 V앱 개인 방송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게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2015년 9월 빅뱅 멤버들의 개인 방송이 드디어 찾아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으며, 또 다른 문구를 통해 매주 수요일마다 빅뱅 멤버들이 각자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을 예고했다.

앞서 빅뱅 멤버들은 지난 4일 진행된 빅뱅 카운트다운 라이브 메이드 시리즈(BIGBANG COUNTDOWN LIVE MADE SERIES) 사옥회동 등을 통해 V앱 개인방송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었다.

특히 빅뱅은 내달 1일 예정되어 있던 정규앨범 발표를 잠시 연기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해, 이번 V앱을 통한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V앱은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타들의 일상 및 다양한 모습을 생생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다. 현재 그룹 위너(WINNER) 에이핑크(Apink) 갓세븐(GOT7) 비스트 인피니트 인기 그룹이 참여하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