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TMI 공개에 나선다.
2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몬스타엑스가 게스트로 출연, 다양한 TMI를 공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 및 선공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짐승돌의 비밀을 낱낱이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몬스타엑스는 대기실에서 각종 운동을 섭렵해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다부진 체격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셔누를 비롯한 멤버들이 강한 파워를 가진 비밀의 출연자와 특별한 팔씨름 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몬베베(팬덤 명)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남심 저격 아이돌로서 그룹 비투비, 강다니엘 등 동료 연예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일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몬스타엑스 내 최고의 남심저격왕을 뽑는 등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예고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 '위 아 히어(TAKE.2 WE ARE HERE)’와 타이틀곡 '엘리게이터(Alligator)’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치고, 최근 성황리 마친 월드투어 '위 아 히어’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오는 6일까지 일본 6개 도시를 잇는 팬 콘서트 '피크닉(PICNIC)'을 진행하며, 오는 8월까지 전 세계 18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9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을 예고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Mnet 'TMI NEWS'는 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