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엔시티 127이 미국 CBS의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한다.
미국 CBS는 지난 6일(현지시간) “엔시티 127(NCT 127)이 오는 14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은 영화배우 겸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미국 CBS의 인기 심야 토크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2시 35분(미국 동부 시간) 방송된다. 세계적인 스타들이 출연해 무대와 토크를 선보이는 유명 프로그램 중 하나인 만큼, 현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엔시티 127의 글로벌한 위상을 실감케 한다.
특히 엔시티 127은 이번 방송에서 오는 24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슈퍼휴먼(Superhuman)’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로 또 한번 미국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엔시티 127은 첫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음은 물론, ABC의 ‘굿모닝 아메리카(Good Morning America)’와 ‘스트라한 앤드 사라(Strahan & Sara)’, FOX5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 등 미국 주요 방송에도 잇달아 출연하며 맹활약 하고 있다.
한편 엔시티 127은 뉴저지, 애틀랜타, 마이애미, 댈러스, 피닉스, 휴스턴, 시카고,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밴쿠버, 토론토 등 미국 및 캐나다 11개 도시에서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북미 투어로 현지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