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미러' 시즌 5, 6월 5일 공개... 넷플릭스 최고 존엄이 온다
'블랙 미러' 시즌 5, 6월 5일 공개... 넷플릭스 최고 존엄이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 미러' 시즌 5 예고편 (사진=넷플릭스)
▲ '블랙 미러' 시즌 5 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제니스뉴스=권구현 기자] 넷플릭스의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미러’ 시즌 5가 6월 5일 공개된다.

16일 넷플릭스는 오는 6월 5일 ‘블랙 미러’ 시즌 5의 론칭을 확정 짓고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블랙 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시리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 화면이 꺼져있을 때의 검은 화면을 의미하는 블랙 미러는 기술의 발달이 인간에게 끼치는 영향을 다양한 상상력으로 풀어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다.

독립된 에피소드로 구성된 ‘블랙 미러’는 시즌 4 ‘USS 칼리스터’의 작품상을 포함, 에미상 6개 부문을 석권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작가 스티븐 킹으로부터 “섬뜩하지만, 흥미로운, 훌륭한 작품”으로 극찬을 받은 시리즈다.

‘블랙 미러’ 시즌 5는 ‘셜록’에서 악당 모리아티 역으로 소름끼치는 존재감을 보였던 앤드류 스캇과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팔콘’으로 활약한 앤서니 매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팝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까지 출연한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폼 클레멘티에프, ‘어스’의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70년대쇼’의 토퍼 그레이스, 댐슨 이드리스, 니콜 비헤리, 앵거리 라이스, 매디슨 데븐포트, 루디 린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권구현 기자
권구현 기자

kvanz@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