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오늘(17일) 신곡 ‘Paradise’ 발매 "소년미 벗고 성숙미 예고”
TRCNG, 오늘(17일) 신곡 ‘Paradise’ 발매 "소년미 벗고 성숙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RCNG 커버 (사진=TS엔터테인먼트)
▲ TRCNG 커버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티알씨엔지가 신곡 ‘파라다이스’를 발매한다.

17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티알씨엔지(TRCNG)의 신곡 ‘파라다이스(Paradise)’는 ‘후 엠 아이(WHO AM I)’ 이후 풋풋한 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6월 컴백을 앞두고 미리 공개하는 선공개곡이다.

신곡 ‘Paradise’는 강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잔잔하게 파고드는 리듬에 트렌디한 편곡이 돋보이는 퓨쳐 R&B기반의 팝 장르로, 실력파 작곡팀 그루지오(GRUZIO)와 팁시(Tipsy)가 함께 작업했다.

또한 ‘파라다이스’는 찬란하게 빛나는 20대가 된 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파라다이스에 빗대어, 지친 모든 이에게 쉼터가 되어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멤버들의 몽환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음색에 직접 작사를 담당한 지성, 호현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 깊어진 티알씨엔지의 서정적인 모습과 감성을 엿볼 수 있어, 오랫동안 이들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

오는 6월 컴백을 앞둔 티알씨엔지의 선공개 곡인 '파라다이스' 무대는 오는 18일 드림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으며, 시선을 강탈하는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점점 고조되고 있다.

Tag
#TRCNG
변진희 기자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