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ㅣ2019.05.17
여성듀오 다비치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이별 후에도 사랑하는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낸 미디움 발라드로, 다비치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섬세한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이별 후 겪게 되는 아픔을 담담히 그려낸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아리게 만든다.
여기에 엠씨더맥스 '넘쳐흘러'를 작곡한 한경수, 최한솔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벅차 오르는 듯한 아련한 멜로디를 완성해 다비치 멤버들의 보컬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따뜻한 색감 속 노을 지는 해변가를 거니는 연인의 모습이 담겼으며, 또 다른 장면에는 남녀가 서로를 바라보며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다비치는 지난 2008년 데뷔해 '미워도 사랑하니까', '8282', '두사랑', '사랑과 전쟁', ‘사고 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너 없는 시간들'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믿고 듣는 다비치'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