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공연명 '나우니스'? 지금 내 모습 공유하고파"(보아 콘서트 기자회견)
보아 "공연명 '나우니스'? 지금 내 모습 공유하고파"(보아 콘서트 기자회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보아(BoA)가 공연 타이틀을 '나우니스'로 정한 이유를 털어놨다.

23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 보아 데뷔 15주년 단독 콘서트 2015 보아 스페셜 라이브 나우니스(NOWSNESS) 개최 기념 기자회견이 열렸다.

보아는 공연 타이틀을 '나우니스'라고 정한 이유에 대해 "현재성에 대해서 많이 공유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보아'라는 가수는 알지만, 이 친구가 15년간 불러온 노래, 무대를 한 번 더 보여드리고자 했다. 현재 보아가 부르는 지나온 길 이런 것들. 지금의 제 모습을 공유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공연장에서는 폭죽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레이저 등을 활용, 다른 접근으로 무대를 꾸몄다"라며 공연 구성을 설명했다.

한편 보아 데뷔 15주년 단독 콘서트 2015 보아 스페셜 라이브 나우니스는 지난 22일과 이날까지 총 이틀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됐으며, 보아가 콘서트로 국내 팬을 찾은 건 지난 2013년 1월 열린 단독 콘서트 이후 약 2년 7개월 만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