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리온(Re:ON)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리온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 측에 따르면 리온의 신곡 '엘오뷔이(LOVE)' 뮤직비디오에는 방송인 홍석천, 정치인 허경영, 배우 유현수 전정관, 트레이너 윤석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홍석천은 최근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 기운을 몰아 '엘오뷔이'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게 됐다. 특히 내용 속 유현수와 연인관계로 출연한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허경영은 자신의 차 롤스로이스에서 내려 무중력 댄스를 췄으며, 윤석준은 머슬매니아 월드 챔피언답게 탄탄한 근육을 자랑했다. 전정관은 악플을 다는 악플러 역할을 익살맞게 소화해내 뮤직비디오에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아역배우 김시은과 배우 장무식 김종인, 방송 MC 임희택이 우정출연을 했으며, 소속사 측은 "리온의 평소 좋은 인간관계와 성실함 덕분"이라며 그를 칭찬했다.
한편 희망 사랑 위로를 주제로 한 리온의 싱글 앨범 '엘오뷔이'는 요즘 같이 어렵고 팍팍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곡을 듣고 잠시나마 힐링이 되었으면 하는 희망찬 메시지를 가사에 담은 곡이다.
사진=배드보스컴퍼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