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티알씨엔지가 수록곡 ‘#탈쎈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제니스뉴스와 보이그룹 티알씨엔지(TRCNG)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제니스뉴스 스튜디오에서 두 번째 싱글앨범 ‘라이징(RISING)’ 발매 기념 인터뷰로 만났다.
티알씨엔지는 이번 앨범에 트랩 기반에 메탈 사운드를 접목시킨 ‘#탈쎈지’를 히든 트랙으로 수록했다. 래퍼 멤버들 지성, 호현, 현우, 시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불렀으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티알씨엔지의 포부를 담아냈다.
‘#탈쎈지’에 대해 호현은 “’탈쎈지’는 티알씨엔지의 줄임말이다. 저희만의 포부와 당돌함을 담아낸 곡이라 제목을 그렇게 지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성은 “저희 래퍼 라인이 멤버 4명 모두가 처음으로 끝까지 가사를 쓰고, 라인을 짜서 완성한 곡이다”라면서 “저희의 자신감과 포부를 가사에 담고 싶었다. 저희의 목표나 꿈을 당차게 이야기한 곡이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신난다”라고 밝혔다.
하영은 “래퍼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브리지 부분 떼창 파트를 멤버들과 함께 불렀다. 곡의 웅장한 느낌을 주기 위해 부른 거다”라면서 “래퍼 멤버들의 녹음 현장에 따라 갔었는데, 정말 열심히 에너지 넘치게 녹음하더라. 결과물도 잘 나온 것 같으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알씨엔지는 5일 오후 6시 ‘라이징’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