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Z 신곡 ‘기회를 줘’ 뮤비 컷, 여심 사로잡는 ‘심쿵매력’
제스트-Z 신곡 ‘기회를 줘’ 뮤비 컷, 여심 사로잡는 ‘심쿵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제스트(ZEST) 유닛 제스트-Z가 신곡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제스트-Z의 소속사 제니스콘텐츠미디어는 최근 공식 팬카페 및 SNS 계정을 통해 신곡 ‘기회를 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스트-Z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촬영에 한창 열중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함께 셀카를 찍고 파이팅 포즈를 취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멤버들은 댄디한 스타일의 셔츠를 입은 채 해맑은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어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의 신곡 ‘기회를 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달 중순경 발매되는 제스트-Z의 첫 번째 싱글 곡 ‘기회를 줘’는 밝고 긍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셔플 기반 곡이다. 가창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후렴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랩 파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About Love)’로 남다른 연출력을 인정 받았을 뿐 더러 CF감독으로 유명한 이경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는 공간과 영상미를 적절하고도 독특하게 담아내는 연출을 통해 이번 뮤직비디오의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제스트-Z는 제스트 멤버 슌 예호 신까지 총 3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한층 더 발전된 음악적 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