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6일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SNS와 팬카페 등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허쉬(HU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버글로우는 ‘허쉬’,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유 돈트 노우 미(You Don’t Know Me)’, 짧지만 강렬하고 트렌디한 곡 구성으로 걸크러시한 매력을 한껏 선보일 전망이다.
공개된 50초의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트렌디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여섯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 그리고 반짝이는 비주얼이 더해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컴백 타이틀곡 ‘아디오스’는 트랩(Trap)과 이디엠(EDM)이 가미 된 POP and R&B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해 소리치는 ‘아디오스’는 작사가 서지음과 72가 만나 완성됐다.
에버글로우만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허쉬’, 여섯 소녀들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유 돈트 미’까지 짧지만 중독성 강한 곡들로 구성된 에버글로우의 앨범에 대한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앨범 ‘허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