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뮤직] “음파음파” 레드벨벳표 청량한 매력에 빠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news/photo/201908/130397_135898_5223.jpg)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가 전하는 ‘오늘뮤직’, 오늘은 어떤 신곡이 공개될까.
♬ 레드벨벳 ‘음파음파’ㅣ2019.08.20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The ReVe Festival)’ DAY 2(데이 2)를 20일 오후 6시 발매하고,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Umpah Umpah)’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이다.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분위기의 팝 댄스곡 ‘카풀(Carpool)’,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러브 이즈 더 웨이(Love Is The Way)’,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곡 ‘점핑(Jumpin’)’,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레이디스 나이트(Ladies Night)’, 둘만 있는 공간 속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눈 맞추고, 손 맞대고(Eyes Locked, Hands Locked)’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또한 20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된 신곡 ‘음파음파’ 뮤직비디오에는 덥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난 레드벨벳의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청량한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