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워너비(WANNA.B)가 한 블로거에게 호평을 들었다.
워너비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측에 따르면 케이팝(K-POP)과 걸그룹 전문 일본인 개인 블로그에 워너비를 자세히 다룬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은 워너비가 데뷔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작성된 것으로, 워너비 만의 특징과 다른 걸그룹과의 비교, 자신이 생각하는 단점과 기대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해당 블로거는 워너비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해 그룹 에프터스쿨 데뷔 초기 때와 비교하며 전혀 나쁘지 않다는 평가를 했다.
또한 워너비 멤버들의 미모가 훌륭하고 칭찬을 하며 이를 좀 더 돋보이게 할 의상 선택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걸그룹들의 팬으로서 걸그룹 만의 비주얼 방향을 예를 들어 제시하는 등 나름 전문가적 소양으로 분석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마치 회사의 스태프인 것 같다. 정확히 알고 있다. 워너비는 현재 음악과 비주얼을 동시에 돋보일 수 있는 의상에 대해서 많이 고민하는 중이다"라며 "어떤 것이든 귀 기울여 듣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며 일본 팬의 관심에 화답했다.
한편 워너비는 26일 오후 7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데뷔곡 '전체차렷'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일본 블로그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