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오싹하게 서늘한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 출시
빽다방, 오싹하게 서늘한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빽다방, 오싹하게 서늘한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 출시 (사진=빽다방)
▲ 빽다방, 오싹하게 서늘한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 출시 (사진=빽다방)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빽다방이 핼러윈 신메뉴를 공개했다.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오는 10월 1일 핼러윈 시즌테마 음료 ‘할로윈 스무디’를 출시한다.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는 이색적인 즐거움과 익사이팅한 놀이가 가득한 핼러윈 시즌에 으스스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각종 코스튬 파티와 만찬에서 빠질 수 없는 할로윈 음료를 빽다방 스타일로 재미있게 풀어낸 음료다.

‘맛있는 핼러윈 마법에 빠져들 시간’이라는 주제로 완성된 이번 신메뉴는 오싹한 비주얼 속에 숨겨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드라큘라나 좀비, 유령과 같은 코스튬 분장을 연상시키는 짙은 회색빛깔의 음료 베이스는 상큼한 오렌지맛을 품고 있으며, 섬뜩한 느낌으로 드리즐 되어 흘러내리는 소스는 달콤한 딸기 맛으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이색적인 즐거움으로 자신만의 핼러윈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테마 음료”라며 “반전이 가득한 빽다방 할로윈 스무디와 함께 맛있는 핼러윈 마법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6년 개점한 빽다방은 가성비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즌 테마 음료들을 선보이며 여러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빽다방의 신메뉴 할로윈 스무디는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