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7개월 만에 '나혼산' 복귀 "4일 방송분 촬영 마쳤다"(공식입장)
한혜진, 7개월 만에 '나혼산' 복귀 "4일 방송분 촬영 마쳤다"(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 한혜진,  7개월 만에 '나혼산' 복귀 "4일 방송분 촬영 마쳤다" (사진=문찬희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마수연 기자] 방송인 한혜진이 예능 '나 혼자 산다'에 복귀한다.

방송 관계자는 1일 제니스뉴스에  "한혜진이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의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지난 3월 전 연인이었던 방송인 전현무와 결별 후 '나혼산'에서 잠정적으로 동반 하차한 바 있다.

이날 오후 한혜진의 '나혼산' 복귀와 이미 방송분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관계자는 "'나혼산'에서 하차했던 것은 아니다. 잠정적으로 휴식기를 가졌던 것"이라며 "한혜진은 여전히 무지개 회원이고, 언제든 마음이 맞는 아이템이 있다면 출연하는 걸로 제작사와 소속사 모두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나혼산' 촬영을 마쳤으며, 이는 오는 4일 방송될 예정"이라며 "추후 촬영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혜진이 복귀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