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정, 반전 매력 야구 덕후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첫 등장 예고
김보정, 반전 매력 야구 덕후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첫 등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김보정 (사진=제니스뉴스 DB)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배우 김보정이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첫 등장한다.

배우 김보정이 오는 12일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 첫 등장한다.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의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김보정은 극중 오덕희 대리 역할을 맡았다. 평소에는 내성적이고 부끄러움이 많은 모태 솔로이지만 야구장에 있을 때는 살아있음을 느끼는 야구 덕후인 조용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쾌활한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이에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김보정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공연을 통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인 바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 또한 자신만의 색을 입혀 훌륭하게 해낼 것으로 예상된다.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이니 오덕희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보정은 최근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