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월간 윤종신 8월호 '사라진 소녀' 발매! 영화 '미라클 벨리에' 영감
윤종신, 월간 윤종신 8월호 '사라진 소녀' 발매! 영화 '미라클 벨리에' 영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8월호를 발매한다.

윤종신은 오는 31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월간 윤종신 8월호 신곡 '사라진 소녀'를 발매한다.

앞서 윤종신은 지난 26일 SNS를 통해 "월간 윤종신 8월호 '사라진 소녀 with 루싸이트 토끼' 8월 31일 정오에 공개됩니다. 영화 '미라클 벨리에'를 보고 만들어본 노래입니다. 뮤직비디오는 전날 30일 밤 9시에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앨범 커버를 공개하기도 했다.

8월호의 모티브가 된 영화는 프랑스 영화 '미라클 벨리에'이며, 노래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학생 폴라와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그녀의 가족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윤종신은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폴라가 부르는 노래 '비상(Je Vole)'에서 영감을 받아 가사를 썼다고 알려졌다. 사랑하는 그대의 품이 편하지만 꿈을 위해 당당히 비상하겠다는 소녀의 고백이 담겼다.

이번 호에는 인디씬을 대표하는 여성 듀오 루싸이트 토끼가 참여했으며, 앨범 커버는 전진우 작가가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