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친환경 충전재 사용한 '경량 패딩' 출시... 가을 산행을 쾌적하게
레드페이스, 친환경 충전재 사용한 '경량 패딩' 출시... 가을 산행을 쾌적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드페이스, 친환경 충전재 사용한 '경량 패딩' 출시 (사진=레드페이스)
▲ 레드페이스, 친환경 충전재 사용한 '경량 패딩' 출시... 가을 산행을 쾌적하게 (사진=레드페이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새로운 경량 패딩을 공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9일 "신체 발산 수분을 통한 자체 발열 기능으로 보온성은 물론 체온 유지를 돕는 '써모에어볼 패딩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써모에어볼 패딩 시리즈는 신체에서 발산하는 수분은 흡습, 자체 발열의 기능의 친환경 기능성 소재 '써모 에어볼5' 충전재를 사용했다. 

이번 시리즈는 '파워 웜 라이트 써모 패딩 재킷', '프로라이트 써모 패딩 라운드 베스트', '지니 웜 써모 하프 우먼 베스트'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파워 웜 라이트 써모 패딩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더해 경량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가벼운 무게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단풍 절정기를 맞아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일교차가 큰 만큼, 가을 산행 시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간편한 휴대성과 우수한 보온성의 기능성 경량 패딩으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