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中 인기 놀라워! '올해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배우' 1위 쾌거
이종석, 中 인기 놀라워! '올해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배우' 1위 쾌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이종석을 향한 중국 대륙의 관심이 뜨겁다.영화, 드라마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이종석은 해외활동까지 활발하게 하며 중국 여러 차트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 배우로 우뚝섰다.

최근 이종석은 중국 연예계 기자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밝힌 '올해 가장 기대되는 한국 남자배우'에 뽑혔다. 이 조사에서 이종석은 전지현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중국 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올랐음을 보여주었다.

중국 유명 매체 인민왕에서 조사한 '한국 차세대 남자 배우 연기력' 순위에서는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SBS 드라마 '피노키오'가 최근 중국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쿠, 토도우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돌파했으며,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이방인' '피노키오'의 누적 조회 수는 약 20억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로 인해 이종석은 최근 쇄도하는 팬미팅 요청에 힘입어 다시 남은 아시아투어 일정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중국에서 하얀 피부, 훤칠한 키, 도톰한 입술, 믿고보는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이종석의 인기는 최근 다시 불고 있는 신(新) 한류 열풍이 외적인 것과 함께 내적으로 탄탄한 콘텐츠들을 가진 한국의 문화로 지속 가능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엿보게 하는 긍정적인 현상 역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사진=웰메이드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