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포토] 2014년 최고의 전쟁 액션 영화 '퓨리'로 돌아온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퓨리)
[Z포토] 2014년 최고의 전쟁 액션 영화 '퓨리'로 돌아온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퓨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서예진 기자] 2014년 최고의 전쟁 액션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퓨리'(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의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의 내한 기자회견이 11월 13일(목) 오전 11시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었다.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마이클 페나, 존 번탈 주연의 영화 ‘퓨리'는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치는 전투를 그린 영화다.

이번 행사에는 '퓨리'에서 전차부대를 책임지는 ‘워 대디’ 역을 맡은 브래드 피트와 전쟁초보 신병 ‘노먼’을 연기한 로건 레먼이 참석했다.

‘머니볼’, '월드워 Z'에 이어 세 번째로 한국을 찾는 브래드 피트와 '삼총사 3D'이후 3년 만에 한국을 찾는 로건 레먼은 이번 한국 방문을 통해 팬들과 잊지 못할 소중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전투,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영화 ‘퓨리’는 11월 20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