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듀오 오브로젝트가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 1차 본선 1위에 등극해 최종 결선에 진출했다.
오브로젝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오브로젝트입니다. 지난주 토요일날 있었던 버스킹 라이징 스타 예선에서 1위로 결선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응원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 결선 무대 최선을 다해서 완벽한 공연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 소식을 알렸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는 코엑스몰에서 주최하고 버스킹 TV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며, 거리 위의 수많은 버스커들과 그들의 음악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고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양성하기 위한 오디션 형태의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지난달 29일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1차 본선 무대가 치뤄졌으며, 이 날의 결과는 심사위원 평가 40%, 온라인 영상 투표 40%, 현장 관객 투표 20%를 종합해 순위를 매겼다. 이날 오브로젝트는 본선 1위로 통과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또한 오브로젝트가 참가한 2015 버스킹 라이징 스타는 이달 한 달 동안 2차 참가 모집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1차와 2차에서 선출된 각 5개 팀은 오는 12월 12일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최종 결선 무대를 갖게 된다.
한편 오브로젝트는 두 장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꾸준한 홍대 버스킹 공연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왔다.
사진=RBW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