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최근 중국에서 KBS 드라마 프로듀사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달 29일에는 드라마의 주역인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가 참석한 가운데 중국 상하이에서 대규모의 팬미팅이 열려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공효진은 이 날 행사에서 러블리한 매력과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공효진. '쌤시크(SAMcHIc)'의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와 함께 매력적인 그녀의 스타일을 따라잡아보자.

- 탁예진PD의 차도녀 헤어스타일
공효진은 헤어스타일 또한 캐릭터에 맞게 성숙한 커리어 우먼으로 표현했다. 하지만 패셔니스타답게 밋밋한 스타일은 NO. 평범한 포니테일 스타일도 개성 있게 소화했다.
- 가르마 정돈

7대 3 정도의 가르마로 성숙한 느낌을 표현해준다. 5대 5 가르마는 동안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뒷머리에 볼륨 주기

뒷머리 부분의 머리를 적당량 잡아 올려 꼬리빗을 이용해 모근 쪽으로 빗어 내려 볼륨감을 준다. 충분히 볼륨이 생긴 머리는 다시 내려 겉 부분을 가지런히 빗어준다.
- 하나로 묶기

볼륨이 가라앉지 않도록 신경 쓰며 고무줄을 이용해 머리를 뒤로 묶어준다. 필요한 경우 옆머리와 앞머리도 볼륨을 만들어준다.
- 포인트 스타일링

가장 중요한 부분. 뒤로 묶인 부분의 중간 지점에 한번 더 밴딩 처리를 해준다. 고무줄 사이 부분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살짝 빼면서 동그랗게 연출해주면 끝. 앞에서 보면 성숙한 커리어 우먼이지만 옆이나 뒤에서 볼 때는 위트 있는 소녀 같은 헤어 스타일이 완성된다.
# 제니스 꿀팁 하나 헤어라인 쪽 잔머리로 얼굴 윤곽을 잘 커버해주고 귀 옆으로 내려오는 잔머리에 컬링감을 주면 더욱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배가된다.

'프로듀사' 탁예진PD의 러블리한 차도녀 헤어스타일 완성!


◀ 청담동 셀럽들의 헤어, 메이크업숍 쌤시크.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 헤어 아티스트=쌤시크 최고아라
사진=박지은 기자,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