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이 되면 가장 우선적인 피부 관리법으로 보습을 꼽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을 제대로 제거하지 않고 제품을 덧바르기만 한다면 아무리 좋은 성분도 소용 없는 법. 모든 피부관리의 첫 단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각질 관리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특히 피부가 푸석하게 탄력을 잃는 가을철에는 저자극 제품으로 순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가을철 각질 관리를 위한 제품을 준비했다.
# 가을철 각질 관리를 위한 제품 5
▼ 스킨푸드 '렛츠 클렌징 라인' 5종

우유는 자극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탁월한 미용 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스킨푸드가 환절기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우유 성분의 제품 렛츠 클렌징 라인 5종을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라인은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비롯해 요구르트 추출물, 치즈가루 등을 함유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클렌징 폼 3종과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 젬마 코리아 '매직 필링' 2종

피부에 쌓인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는데는 필링 제품이 가장 효과적이다. 필링 제품은 거칠어진 피부 표면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정돈해줘 건강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젬마 코리아의 매직 필링(Magic Peeling) 2종은 가을철 각질 관리를 통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이에게 추천한다. 이 제품은 곡물의 발효숙성 성분이 두꺼운 각질과 모공 노폐물을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식물성 제품. 매직 필링Ⅰ, Ⅱ 2종으로 구성됐다.
▼ 쏘내추럴 '블랙헤드 필링 무스' 외 2종

코는 피지 분비가 활발한 부위다. 때문에 제때 각질을 관리해주지 않으면 모공 속에 피지와 노폐물이 쌓이기 쉽다. 쏘내추럴의 블랙헤드 필링 무스는 풍성한 무스가 지저분한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밀어내 깨끗하고 매끈한 코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수세미추출물과 렌즈콩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보다 깨끗하게 관리해주며 차콜 성분이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어 산뜻하다. 화이트헤드나 각질이 쉽게 올라오는 부위에도 OK. 올 킬 블랙헤드 클리어 스틱과 블랙헤드 코튼스왑 봉을 같이 사용하면 더욱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 BRTC '타임 리버싱 퍼펙트 토너'

잦은 면도와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남성들의 피부엔 여자들과는 다른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각질 관리 제품을 소개한다. BRTC의 타임 리버싱 퍼펙트 토너는 남성 피부의 모공과 피지 조절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 인삼열매 발효성분이 함유되어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주는 수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패션뷰티매거진 얼루어가 진행하는 '2015 얼루어 뷰티어워드'에서 위너로 선정된 핫한 제품이다.
▼ 닥터브로너스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 매직솝’

피부에 자극을 주는 합성 화학 성분이 걱정이라면 닥터브로너스의 골드라벨 페퍼민트 1948 매직솝이 적절하다. 이 제품은 세안부터 바디 워시, 샴푸까지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다. 합성 계면활성제, 인공향, 색소, 방부제 등 화학 성분 없이 미국과 독일, 유럽에서 인증 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향의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이 심신의 피로를 완화해 주는 페퍼민트 외에 티트리, 그린티, 라벤더, 아몬드 등 총 1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현재 판매 수익 일부가 사회에 기부되는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됐다.
올 가을에는 화장품의 풍부한 영양과 수분이 피부 깊이 스며들 수 있도록 자극 없이 순한 제품으로 묵은 각질을 관리해보자.
사진=스킨푸드, 젬마 코리아, 쏘내추럴, BRTC, 닥터브로너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