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봄기운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머지않아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면 우리 피부에도 비상이 걸린다.
꽃샘추위 시즌에는 피부 온도가 내려가면서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지 분비가 줄고 차가운 바람이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피부가 더욱 거칠어지기 십상이며,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이 저하되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쉽다.
이런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보습이다.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각질 층 사이사이 촉촉함을 유지해야 되는데 기존의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만으로는 보습 지속력에 한계가 있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이너뷰티 섭취가 필요하다.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을 함께 공급해 준다면 이너뷰티제품으로서는 금상첨화다.
유한양행의 이너뷰티 제품인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는 수분 공급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히알루론산이 주원료인 먹는 피부 보습 제품이다.
한 달 이상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속 수분 함유랑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어 화장품으로 채워지지 않는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해 준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 감소하는 콜라겐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어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유한양행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