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10월 솔로 컴백 "믿고 듣는 웰메이드 앨범 될 것"
시아준수, 10월 솔로 컴백 "믿고 듣는 웰메이드 앨범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JYJ 멤버 시아준수가 솔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시아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아준수가 내달 중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그동안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 다양한 장르를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이번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7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번 앨범은 시아준수 특유의 보컬 색을 담아낸 발라드와 댄스 등 가을과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시아준수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솔로 정규 1집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로 앨범 판매 12만 장 기록, 한국 남자 솔로 가수로서는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공시킨 바 있다. 더불어 2013년에는 정규 2집 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를, 지난 3월에는 정규 3집 앨범 '플라워(Flower)'를 발매하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에 시아준수 소속사 관계자는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던 시아준수이기에 이번 새 앨범 역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믿고 듣는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 역시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