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따뜻한 커피와 차 한잔이 생각나는 가을. 다가올 추석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향기로운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추석을 앞두고 새로운 카페 소식을 모았다.
▼ 커피 마니아를 위한 ‘추석 커피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커피선물세트 16종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브랜드 인기 제품 네스카페 크레마, 수프리모 골드락을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용량별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각 종류별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네스카페 머그 등 증정품을 더해 실용적인 추석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기존보다 훨씬 더 다양해진 구성으로 고르는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프리미엄 커피와 풍성한 증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함 ‘더치커피 선물세트’

보다 향미가 깊고 풍부한 커피를 찾고 있다면 주커피의 제안을 주목하자. 주커피가 추석을 맞아 오랜 시간 한 방울 한 방울 정성으로 추출한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더치커피는 3초에 한 방울씩 추출한 후 3일간의 숙성기를 거쳐 오랜 시간 정성을 담아 만들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 세트는 균형 잡힌 진한 향이 특징인 ‘케냐AA’와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과일향이 일품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블랙톤의 와인병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는 귀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정성이 담긴 깊은 향과 함께 전할 수 있도록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온 가족이 즐기는 티라떼 ‘호지차 라떼’

커피보다는 차를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오설록의 호지차 라떼가 적합하다. 이 제품은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한정판 신 메뉴. 특히 구수하고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티 라떼 음료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다가올 추석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찻잎을 강한 불에 볶아 구수하고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호지차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 달달한 카라멜 시럽 등 다양한 재료를 더했다. 호지차 라떼, 카라멜 라떼, 제주두유 호지차 라떼 3종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호지차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통해 가을 특유의 여유와 낭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달콤하고 진한 호지차 라떼로 이번 추석 온 가족이 함께하는 티타임에 감성을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주커피, 오설록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