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희 "다이아 수식어는 '스킨돌', 스킨십하듯 밀접 소통한다"(다이아 쇼케이스)
승희 "다이아 수식어는 '스킨돌', 스킨십하듯 밀접 소통한다"(다이아 쇼케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다이아(DIA) 멤버 승희가 팀의 수식어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다이아 정규 1집 앨범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 발매 및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승희는 다이아만의 수식어를 묻는 질문에 "아프리카TV를 통해 팬 분들과 소통을 많이 했었다. 우리끼리도 많이 말했고 팬 분들도 말씀해주신게 '스킨돌'이다"라며 "스킨십을 하는 것처럼 팬들과 밀접하게 소통을 한다는 의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다이아는 승희 유니스 캐시 제니 채연 은진 예빈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오는 15일 자정 발매되는 정규 1집 앨범 '두 잇 어메이징'에는 더블 타이틀곡 '왠지'와 '린 온 미(Lean On Me)'를 비롯, ‘내 마음에 별 하나’ ‘음악 들을래’ '제자리' '어제처럼' 등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왠지'는 오늘만큼은 용기 내서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여린 소녀의 감성을 전하는 노래이며, '린 온 미'는 멤버 캐시와 은진의 래핑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힙합 장르 곡이다.

 

사진=서예진 기자 syj@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