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기쁨 두 배' 이달의 뷰티 업계 캠페인
'함께하면 기쁨 두 배' 이달의 뷰티 업계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되고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된다고 했다. 쌀쌀해진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함께하면 기쁨이 배가 되는 뷰티 업계의 캠페인 소식을 모았다.

 

☆ 임산부의 달 10월, 당당한 예비맘을 응원합니다!

비오템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지난 10일 오후 '예비맘도 여자니까'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임신 중 급격한 체중 증가 등 신체 변화로 인해 자신감을 잃기 쉬운 임산부들에게 응원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10일 진행된 행사에는 아름다운 예비맘 배우 박솔미, 소이현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박솔미와 소이현은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석해 아름다운 임산부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소이현은 압구정동에서 진행된 요가 클래스에 참석해 일반인 임산부들과 함께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배우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브랜드에서는 임산부의 달 특별 구성으로 예비맘 필수 아이템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예비맘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예비맘이 사용하면 좋은 바디 케어 제품 '비오베르제뛰르'와 신제품 '바디 리펌 스트레치 오일' 구매 시 여행용 8종 세트를 증정한다. 임산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인 해당 세트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마디 말보다 마음을 담아 '터치' 하세요

해피바스가 '해피터치(Happy Touch)'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 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Life is Touch'라는 주제 하에 일상 속에서 터치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을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영상에서는 '터치는 말보다 부드럽다, 하지만 어떤 말보다 강하다'는 카피와 함께 친구, 연인, 부부, 가족이 말 대신 터치로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보여준다. 일상 속에서 터치의 의미를 재조명한 이번 영상은 많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 한지민이 영상에 깜짝 출연해 막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는 한편 내레이션을 맡아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일어날수 있는 행복한 순간들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더욱 많은 사람들이 영상 속 등장인물처럼 부드러운 터치로 포근한 마음을 나누고 행복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영상 공유하면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쏜다

마몽드가 이달 31일까지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해당 제품 체험 사진을 SNS에 올리면 50명에게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진행된 '노란무궁화 살리기 캠페인'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념해 마련됐다. '노란무궁화 살리기 캠페인'은 한국에서만 자생하는 멸종위기 노란무궁화의 복원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이 캠페인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목표로 했던 5천 번의 공유 달성이 완료됐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비오템, 해피바스, 마몽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