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스누퍼의 래퍼 라인 멤버들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13일 스누퍼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스누퍼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스누퍼의 래퍼 태웅-세빈의 사진과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웅은 짙은 쌍커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갖춘 꽃미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세빈은 홑꺼풀에 짙은 눈썹과 선 굵은 남성적인 외모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특히 두 멤버 모두 상의를 탈의한 채 별도의 액세사리 없이,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태웅-세빈 본연의 매력이 더욱 드러난다.
이에 소속사 위드메이의 한 관계자는 "외적으론 서로 다르지만 사실 두 멤버는 공통점이 많다. 팀 내에서 랩을 담당하는 것은 물론, 데뷔 전 배우로 굵직한 작품에 얼굴을 비췄다"라고 밝혔다.
태웅은 KBS2 '세종대왕'에서 어린 효령대군 역, MBC '탐나는도다'에서 한필립의 아역,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윤재 친구 역,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동규 역 등을 맡았다. 세빈은 영화 '헬머니' '베테랑' '패션왕' '카트' '소녀괴담'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한편 내달 중순 데뷔를 앞둔 위드메이의 신인 아이돌 그룹 스누퍼의 남은 네 멤버들의 프로필은 오는 14, 15일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위드메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