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가을과 겨울은 건조한데다 찬바람이 불어 피부가 쉽게 자극 받는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지켜주고 싶다면 피부 보습 및 보호에 탁월한 '오일' 성분에 주목하자. 소중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머스트 해브 오일 아이템'을 모았다.
◈ 립 밤으로 부족한 입술 수분, 립 오일로 채우자

피부가 얇은 입술은 가을이 되면 충분한 영양 공급과 보습으로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위해 '쉬머링 립 오일'을 선보인다.
쉬머링 립 오일은 오일 타입의 혁신적인 포뮬러를 선택한 점이 특징. 자두, 살구, 복숭아 등의 과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의 풍부한 영양과 촉촉한 수분이 립글로스처럼 빛나는 입술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또한 무겁지 않은 오일 제형이 입술에 끈적임 없이 밀착돼 얇은 보습막을 형성, 가을 겨울철 건조한 기후에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 오일 성분으로 촉촉하게 클렌징하자

아름다운 피부 관리의 첫 단계는 완벽한 세안이라 할 수 있다. 이에 'BRTC'(비알티씨)가 가을철 자극 없이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클렌징 오일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으면 하얗게 유화되는 수용성 클렌징 오일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고 완벽하게 클렌징 되는 것이 장점이다. 10가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바이탈라이저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과 늘어진 모공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퍼펙트 포어 타이트닝 클렌징 오일' 2종으로 선보인다.
◈ 이브닝 오일로 피부 에너지 충전!

가을 겨울철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생기를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주목하자. '라비오뜨'가 간단한 나이트 케어로 피부 생기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을 제안한다.
이 라인은 밤시간 동안 보습 및 피부결 개선, 탄력 효과를 제공해 피부 광채를 찾아주는 제품이다. 오일 제품을 중심으로 세럼과 마스크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메인 제품인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오일'은 밤 사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낮 동안 빠져나간 피부 에너지를 채워 윤기를 부여해준다. 오일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에센스 또는 수분크림에 섞어 사용하면 더욱 좋다.
사진=아이오페, BRTC, 라비오뜨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