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미드나잇 쇼', 가을 바람 부는 날 들으면 좋은 느낌"
XIA준수 "'미드나잇 쇼', 가을 바람 부는 날 들으면 좋은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XIA준수가 수록곡 '미드나잇 쇼(Midnight Show)'에 대해 설명했다.

15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 XIA준수 새 미니앨범 '꼭 어제' 발매 기념 청음회가 열렸다.

이날 XIA준수는 수록곡 '미드나잇 쇼'에 대해 "콘셉트는 사랑 이야기다. 가사를 보면 대범하고 익살스럽게 사랑을 표현한 점이 재미있다"라며 "무엇보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열렬한 팬인데, 시즌 1때 치타 씨의 팬이 되어서 이번에 곡 부탁을 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치타가 랩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치타 씨가 곡 중간에 랩 말고도 인트로 등 처음부터 끝까지 자주 나오는데, '내레이션 부분에서 잘 녹음되어 있는 곡'이라고 생각한다. '가을에 기분 좋게, 바람 부는 날 들으면 좋은 느낌으로 완성된 곡'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곡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오는 19일 발매되는 XIA준수 새 미니앨범 '꼭 어제'에는 댄스곡과 자작곡, 그동안 발매했던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꼭 어제'는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XIA준수의 감성 어린 목소리에 피아노, 기타, 바이올린의 절제된 사운드가 더해졌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