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훔치는방법' 29일 IPTV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개를훔치는방법' 29일 IPTV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영화 '개를 훔치는 방법'(이하 '개훔방', 김성호 감독, 삼거리픽처스 제작)이 오는 29일부터 IPTV와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상영관 확대를 위한 자발적 대관 릴레이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개훔방'이 극장 스크린뿐만 아니라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 VOD 등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됐다.

Olleh TV, U+ TV, B TV 등의 IPTV와 티브로드, CJ헬로비전, C&M, HCM 등의 케이블VOD, 다음, 네이버, 곰티비, tving, Google Play, Youtube 등 온라인 VOD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작품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10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 코미디로,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됐다.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 아침에 피자 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아이들의 엉뚱한 발상과 개를 훔치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모의, 동조자들의 협력과 대담한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감동적인 드라마까지 결합해 근래에 보기 드문 완성도 높은 가족 영화라는 호평을 얻기도 했다.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개훔방'은 가족, 인생,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희망을 이야기한다. 세상을 향한 온기 어린 시선을 유지하며 현실적인 공감까지 이끌어내며 ‘어른들을 위한 판타지’로 전 세대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사진=삼거리픽처스